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해피위크 기간입니다!
방문포장 시에 4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SKT를 써왔던 저는 평소에도 도미노피자를 30프로 할인받아왔지만 한동안 피자를 안 먹어서 그런 건지 할인율이 10프로 늘어서인지 급 당기더라고요.(도미노의 마케팅에 무릎을 꿇...)
어른 둘, 아이 둘, 피자도 둘...네~ 분명 아이인데 아이 같지 않은 큰 아이 먹성 덕분에 두 판 주문했습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신제품 미트미트미트!
오늘은 신제품 미트 미트 미트를 소개할게요.
도미노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보는데 핫이라고 붙어있어서 아이들 먹기 맵지 않을까 싶어 고민을 했지만 우리에겐 블랙타이거 슈림프가 있으니까...
달려드는 아이들을 잠시 진정시키고 사진부터 찍습니다.
이미지와 실물은 차이가 있다는 걸 재차 실감하며 비어있는 느낌은 기분 탓으로 돌려봅니다.
고기는 비프, 포크, 불고기까지 세 종류예요.
트러플 크림소스로 풍미까지 더 해줬다네요.
일단 맛을 봅니다.
도미노하면 도우잖아요. 오리지널로 시켰는데 역시 쫀득하니 맛있어요. 고기는 피자 이름답게 세 종류의 고기 맛을 볼 수 있는데 도톰한 스테이크와 달짝지근한 바비큐 포크, 리얼 불고기까지... 아이들이 자꾸 고기만 집어먹으려고 하네요.
걱정했던 매운맛은 생각보다 별로 없었어요. 남편과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핫이라고 쓰여있지 않았다면 몰랐을 정도의 약한 매콤한 맛이에요. 큰 아이는 물론이고 유치원 다니는 둘째도 먹으면서 맵다는 소리를 전혀 하지 않았으니 대충 어느 정도인지 감이 오시죠?
고기 덕후가 아니라도 드셔 볼만한 피자예요. 제 주관적인 입맛에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소스가 조금 더 듬뿍 들어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물론 느끼한 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히 매콤한 맛과 고기의 풍미를 즐기실 수 있을만한 피자라고 생각합니다.
집밥을 사랑하는 남편 덕분에 배달 음식은 많이 먹지 않는데 외출 없는 주말, 한 끼 정도 편하게 먹을 수 있고 피자 브랜드 중 도미노를 좋아하는 저에겐 맛있는 저녁이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