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창고

나이키 써마 윈터라이즈 풀집 후디 착용샷 BV6299-010

by 두아리 2019. 12. 7.
반응형

나이키 매장에서 써마 윈터라이즈 풀집 후디를 구매했어요.

 

제 거 아니고 남편 거...

 

저는 예전부터 아디다스보다 나이키를 더 좋아했는데 남편은 아디다스에 빠져서 한동안 헤어 나오지 않다가 요즘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나이키로 눈을 돌린 후 한 벌, 두 벌 들이고 있네요.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아디다스는 나이키보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해서 조금 더 경쾌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남편도 나이를 먹어가며 본인에게 맞는 옷을 찾아가고 있는 듯합니다.

 

색상은 아래 두 종류입니다.

 


 

색상 : 블랙 BV6299-010 그레이 BV6299-032

 

상품 특징

  • 체온을 지켜주어 보온성을 유지하는 나이키 써마 소재
  • 무게감 없는 따뜻함을 선사하는 합성 충전재
  • 비바람을 막아주는 나일론 패널
  • 목의 조임 끈으로 커버력 조절
  • 드라이 핏 기술로 쾌적함 유지

 

상품 상세 정보

  •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스탠다드 핏
  • 풀 지퍼
  • 앞면 포켓
  • 몸체/안감: 100% 나일론, 패널/충전재: 100% 폴리에스터
  • 세탁기 사용 가능

 

나이키 써마 재킷은 운동 전, 도중, 이후에 비바람을 차단하고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보온성 있는 소재, 경량의 단열재, 나일론 패널을 혼합하여 궂은 날씨에 따뜻함과 쾌적함을 유지해주고 계속 운동을 할 수 있는 의욕을 북돋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BV6299-010 블랙 색상을 구매했어요.

 

전면과 후면

 

지퍼 오픈 시 안감모습

 

품번, 호칭 태그

 

후드 안감 소재 

 

 

남편 키는 181cm, 몸무게는 87kg 정도의 체격입니다.

 

평소에는 상의 105 사이즈 착용하는데 이 제품도 정사이즈인 것 같아요.

 

105 사이즈, XL 구입해서 입어보니 적당히 여유 있어요.

 

전면 착용샷

 

옆면도 보시고
포켓에 손도 넣어봅니다

 

 

처음 입었을 때는 잘 몰랐는데 여러 차례 걸쳐보니 팔 부분과 패딩의 이음새 부분이 살짝 불편하다네요. 

 

소재가 달라서 겨드랑이 쪽 봉제 부분에 걸리는 게 있는 거 같아요.

 

남편은 감각이 조금 예민한 편이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새 옷이다 보니 자세히 살펴보느라 더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지금은 별 말없이 입고 다닙니다.

 

간절기에 재킷으로 활용하고 추운 날에 패딩 안에도 받쳐 입을 수 있는 활용도 좋은 후디예요.

 

옷은 정사이즈고 전체적으로 슬림해 보이지만 조이지 않아서 편하대요.  

 

저렇게 입으니 운동 좀 하는 사람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동네 한 바퀴 뛰고 오라고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